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팬딧(spendit), API를 활용한 기업비용 관리 어플
    API 활용 가능사례 2021. 7. 15. 15:36

    안녕하세요, #틸코블렛 입니다.

     

    바야흐로 '스타트업 붐 시대가 왔다' 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반짝이는 아이디어만 있다면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시대가 왔는데요. 하지만 그중에 몇몇만 10억달러 이상의 유니콘 기업이 될 수 있는 운과 기회를 얻게 된다는 것 ! 현재 국내 유니콘 기업의 수는 점점 더 증가하고 있어요. 무려 4년만에 2개에서 13개로 증가했고요.

     

    현재 세계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가 각광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급속도로 바뀌어버린 생활 환경과 흐름으로 인해 내가 하고 있는 사업에 it 기술을 더하는 것은 필수 아닌 필수가 되었죠. 오늘은 IT 기술을 활용한 기업 비용 관리 서비스로 사업을 운영하는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 스팬딧(spemdit)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STEP1. 스팬딧이란?

     

    건강한 기업인지 아닌지 투자자들이 가장 먼저 살펴보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기업의 재무 투명성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작은 회계 지출 관리도 철저히 해야하만 하죠. 스팬딧은 그래서 탄생했습니다. 기업의 작은 비용 지출 관리부터 출장 경비,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경비 보고서 작성과 결재가 가능한 리포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기존에 수작업으로 진행하던 번거로운 비용 처리를 핀테크 기술과 결합하여 데이터화 합니다. 영수증만 찍으면 데이터가 입력되고 이러한 데이터가 모여 보고서까지 완성해주는 간단!편리! 회계 어플리케이션으로 여러분의 기업 비용 관리부분에 it 기술을 접목시켜보세요! :)

     

     

     

    STEP2. 스팬딧의 기능과 장점 5가지

     

     

    출처: 스팬딧

     

     

     

     

    1. 영수증 자동 인식 기능

    영수증을 촬영하면 자동으로 영수증 내역을 인식하여 경비 지출로 생성됩니다.

     

    2. 카드 & 계좌 승인내역 실시간 조회

    실시간으로 연동된 카드나 계좌의 승인 내역과 입출근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3. 상세 카테고리 커스터마이징

    지출방법, 지출명목, 날짜, 장소, 참석자, 메모 와 같은 상세 정보를 쉽게 입력하고 추가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마련해두었습니다.

     

    4. 간편 모바일 경비 보고서 제출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큰 어려움 없이

    실시간으로 경비 보고서를 제출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5. 기업별 환경에 맞는 경비 규정 설정 기능

    기업마다 준법 규정이 다른 부분을 고려해 스팬딧에서는 기업별 환경에 맞는 경비 규정을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설정된 경비 규정에 대해 위반 사항이 생기면 페이지에서 규정 위반이 표시되고, 피드를 통해 위반 알림이 보내집니다.

    이렇게 스팬딧 어플을 활용한다면 많은 인력과 시간이 필요없기 때문에 아주 경제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팬딧의 장점과 혜택>

     

    경제성 & 편의성

     

    * 경비 처리 비용 절감

    * 경비 처리 과정 축소

    * 내부 결재 체계 확립

    * 임직원 빠른 비용 환급

     

     

     

    출처: 스팬딧

    https://www.spendit.kr/main/

     


     

     

     

     

    © kellysikkema, 출처 Unsplash

     

     

     

    현재 왓챠, 하림, 직방, 오늘의집, 브랜디, 캐시노트, 아이뱅크, 중고나라 등이 스팬딧을 통해 스마트한 기업 비용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혹시 스팬딧과 같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거나 새로운 시장을 찾아나서고 계시나요? 틸코블렛의 API와 함께 자체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보세요!

     

    틸코블렛이 보유한 홈택스 세무 연동 API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가 사업을 운영하는데 있어 꼭 필요한 홈택스의 다양한 서비스를 더 빠르고 쉽게 조회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복잡하고 많은 절차를 생략하고 실시간으로 사업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세무/회계 연동을 원하신다면 틸코블렛을 통해 쉬운 방법과 경제적인 방법으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많은 회계/세무 컨설턴트에서는 틸코 API 도입을 통해 세무회계 대리인 자동 로그인으로 클라이언트의 맞춤 업무지원을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이러한 업무 자동화는 고객의 클라이언트 증가와 #세무사 #회계사 #기장 분들의 효율적인 사업관리 및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터닝포인트가 되어드릴 수 있습니다. 홈택스 세무 연동 API 에 대해 더욱 궁금하신 분은 아래로 연락주시면 틸코 API 서비스 소개서를 발송해드릴게요!

     

    #원천세 #법인세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등의 신고 납부서 조회 등...

    홈택스에서 조회와 발급이 가능한 모든 세무/회계 서비스를 틸코 API를 통해 사이트 접속 없이 자동화 켜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